궁금하신 사항을 아래 문의 내용에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전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INPLANT DENTAL CLINIC
| 장마철에 치아가 더 욱신거리는데 기분탓일까요? 작성일 | 2026.06.11 작성자 | 관리자 |
|---|
|
안녕하세요! 구미 형곡동에 위치한 인플란트치과 입니다 이번주는 곧 다가올 장마와 치아에 관한 상관관계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비가 오는날이면 이가 욱신거린 경험 없으신가요?
정답은 바로 낮아진 기압차이로 인해 치아 속 숨어있던 문제가 가시화 되는 겁니다!
예전에 때운 치아가 있는분 충치가 있지만 미뤄온 분 크라운/임플란트가 오래된 분일수록 장마철 날씨에 치아가 더 민감하게 반응 할 수 있는데요
장마철 치통 응급 대치법으로는 미지근한 물로 가글하고 통증 부위를 최대한 피해 식사하며 진통제 복용후 빠른 시일 내 치과 방문하는것이 최적의 정답입니다
다음으로는 장마철 자주 묻는 질문들을 정리해 왔습니다 장마때 느껴졌던 통증은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는게 아니기에 아픔을 느꼈을때 바로 치료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장마철이 지나가도 치통의 원인은 계속해서 남아있습니다! 올여름 장마가 시작 되기 전 미리 치과를 방문해 치통 걱정 없는 여름을 보내보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구미 인플란트치과는 방문해주시는 치과 위치 진료시간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 이전글 | 잇몸이 보내는 무서운 경고! 2026.06.05 |
|---|---|
| 다음글 | 얼음 와자작! 내 치아도 와그작! 2026.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