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

궁금하신 사항을 아래 문의 내용에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전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문의내용

인플란트치과에서 궁금증을 풀어보세요

이(齒)로운 정보

INPLANT DENTAL CLINIC

얼음 와자작! 내 치아도 와그작!

작성일 | 2026.06.18 작성자 | 관리자

 

 

안녕하세요~
구미에 위치한 인플란트치과의원입니다

여름철 얼음 씹다가 찌릿! 하신 적 있으신가요?

사실 그 순간, 치아에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금이 생기고 있을 수 있어요.

 

씹을 때만 아프다면 → 치아 크랙 의심

오징어·견과류 즐겨 드시는 분 주의

금·레진으로 치아 넓게 때운 적 있다면 더 조심

 

한 번 금이 간 치아는 스스로 붙지 않아요.
초기에 발견하면 크라운으로 살릴 수 있지만,
방치하면 발치까지 이어질 수 있답니다!

 

얼음은 절대 씹지 말고, 사르르 녹여 드시기로 약속해요 
찌릿한 통증이 한 번이라도 있으셨다면 꼭 내원해 주세요!

 

 

 

구미 인플란트치과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정성을 다해 보답하겠습니다! 

 

치과 위치
경상북도 구미시 신시로 59 (형곡동) 7,8층

 

진료시간
월/수/금 : 09:30 - 18:30
화/목(야간) : 09:30 - 20:00
점심시간 : 12:30 - 14:00
토요일 : 09:30 -14: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목록

이전글 장마철에 치아가 더 욱신거리는데 기분탓일까요? 2026.06.11
다음글 부모님의 오복 중 하나인 치아, 지킬수 있을때 시작하세요! 2026.06.26

빠른 상담신청

[보기]